본문 바로가기
f

김민아에 대한 10가지 사실(코리안코커, 누나죽, 워크맨, 왜냐맨)

by 윤호진 2020. 2. 24.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 JTBC 기상캐스터이자 방송인 승무원출신 아나운서 김민아에 대한 30가지 사실을 알아보겠습니다!

바로 시작할게요^_^


1. 고등학교를 자퇴했다.

통학시간이 1시간 넘게 걸린다는 이유였는데, 자퇴 이후 검정고시와 수능을 같은 해에 치뤄 18세에 경인교대(08학번)에 입학한다. (빠른이라 7세에 초등학교에 입학했다 함)


2. 승무원 출신이다.

부모님 모두 교사이시고, 본인도 교대 초등교육과에 진학했지만 아시아나항공에서 승무원으로 일했었다.

하지만 적성에 맞지 않아 6개월만에 그만두었다. 그리고 JTBC기상캐스터로.. 화려한 스팩을 자랑한다


3. LCK인터뷰어 공채지원 때 화려한 자기소개서를 썼다.

화려한 경력으로 볼 수 있듯이 자기소개서나 면접스킬이 상당한 것으로 보이는데 LCK공채 자기소개서엔 QWER로 4행시를 쓴게 상당한 임팩트를 준 것으로 보인다

Q : Question - 겸손하게 하나하나 여쭤보면서 하겠다.

W : waiting - 기다림에 익숙하다.

E : Energy - 에너지가 있다.

R : Reaction - 쿨타임도 없고 마나소모도 없는 리액션을 하겠다. (나의 모든것을 쏟아내겠다 라는 뜻이라 함)


4. 유튜브채널을 운영중이다.

http://bitly.kr/mxVaR3dn << 김민아의 2만단어 오지랖

채널명의 뜻은 여자는 하루 2만단어를 사용해야 한다며 자신과 수다를 떨어달라는 의미를 담고있다.

본인을 투머치토커라 밝혔으며, 부모님 조차도 김민아가 말이 많아 통화를 꺼려한다고 했다.


5. 싸이월드에 남긴 글귀.

"난 오래살지 않을거다. 가장 아름다운 시절이 지나고 추락할 일만 남은 그 시점에서 멋지게 뛰어내릴 거다. 비록 세상 사람들이 비겁하다고 손가락질할지라도" "잊어버림과 잃어버림. 사실 글이라는 건 그것이 아무리 단편적인 것이라고 해도 억지로 써지지 않는 법이다. 하지만 오늘처럼 미친듯이 키보드를 두드릴 때가 있다. 머리속의 엉킨 생각들이 술술 풀려나올 때가 가끔 온다. 오늘처럼."

인터뷰에선 30이 되기전에 세상을 떠날거라는 의미였다고 한다.

.

6. 탕수육은 부먹, 콜라는 코카콜라, 햄버거는 맘스터치(최대2개ㅋㅋ), 주량은 소주 2/3병, 좋아하는 라면은 진라면 매운맛이라 했다.


7. 김민아와 장성규

지금의 캐릭터가 자리잡게 된 건 선배인 장성규때문이라고 했다, 대학시절부터 사회생활 초기만해도 조용히 지냈었는데 장성규의 행동들을 보며 "아 사람이 저렇게 막살아도 방송에 나가는구나" 라는 생각과 함께 모두 내려놓았다고 한다.

김민아의 친동생도 언니가 장성규를 만난 이후부터 완전히 돌아이가 되었다 하고, 장성규 역시 본인이 괴물을 키웠다고 말했다.


8. 악플

디시인사이드 갤러리에 본인 이름이나 악플러 아이디까지 검색해가며 악플을 찾아읽었다고 한다.

다른 악플들은 다 참을 수 있었지만 부모님 욕을 하는 악플만큼은 참을 수 없어 고소까지 생각했지만 진행하진 않았다.


9. 김민아와 장민철

김민아와 장민철은 왜냐맨에서 처음 만난 사이지만 초면에 바로 말을 놓고, 손가락욕과 쌍욕을 주고 받았다.


10. 독서광 김민아

책 읽는 것을 어렸을 때부터 굉장히 좋아했다고 한다.

어머니께선 학창시절 공부는 안하고 책만 읽어서 책을 친척집에 보내버렸다고 한다.


2월 23일 LCK진행중 미열이 있어 퇴장 해 파장이 있었으나, 코로나19 검진결과 음성으로 판정됐다.


최근 무리한 일정으로 쉼없이 일하시는데, 건강도 잘 챙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진심으로 응원할게요.

댓글